건강보험 혼란에 질려? 빠른 도움말!

2020. 6. 4. 10:34카테고리 없음


건강보험 혼란에 질려? 빠른 도움말!



보험 딜레마에 직면한 사람이면 누구나 느끼는 불확실성은 새로운 보험에 가입하든, 보험료를 줄이려고 하든, 아니면 그저 자신에게 맞는 보험 혜택을 찾든 말이다.


다음 단락에서는 적절한 가격에 적절한 보험을 가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안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회사의 의료 서비스 풀 계획을 선택하기 전에 먼저 여러분과 가족의 건강에 초점을 맞춰 이러한 유형의 계획이 여러분에게 적합한지 살펴봐야 한다.


현재 건강 문제가 없다면 보험료가 저렴한 정책을 받을 수도 있다.


이것은 위험할 수 있다; 비록 당신이 이런 종류의 보험에 대해 매달 적은 돈을 지불하지만, 만약 당신이 심각한 건강 상태가 발생한다면, 당신은 치료를 위해 주머니에서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계약에 서명하기 전에 건강보험의 모든 비용을 계산한다.


건강보험에 가입했을 때 자신의 공동 가입금, 보험료, 공제액이 정확히 무엇인지 시간을 두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개별 정책은 단체 계획보다 꽤 많은 비용이 드는 경향이 있으므로, 이에 따라 재정 계획을 수립해야 한다.


더 높은 공제 혜택을 선택하고, 비용을 저렴하게 유지하기 위해 보험혜택의 일부를 줄여야 할 수도 있다.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모든 선택사항을 고려하십시오.




건강보험 기관에서 온 사람이 신청 절차에 대해 논의하고 있는 경우에는 정보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묻는 모든 질문에 간단히 대답해라.


당신이 제공하는 모든 관련 없는 정보는 당신의 보험료를 올리거나 보험혜택을 거절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어떤 보험에 가입했든 일반 약품을 선택해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희귀한 경우에만 제네릭을 받을 수 없을 것이며, 여러 연구결과에 따르면 상표명 외에는 약물에 차이가 없다.




보험 제공자를 선택할 때, 당신의 단골 의사와 의료 제공자들이 그들의 서비스에 대한 지불에서 그 정책을 수용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보험을 받아들이는 의사와 병원들의 명단을 찾는 것은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보험회사의 사이트를 확인하는 것만큼이나 쉽다.




만약 임신이 미래의 당신의 계획에 있다면, 당신의 보험이 당신의 임신과 관련된 모든 비용을 충당하도록 하라.


플랜을 살 때 특별히 이 부분에 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보험이 임신과 노동의 모든 부분을 커버하지 못할 수도 있다.




단체보험은 궁극적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저렴하고, 이것이 개인보험을 제공하는 사람보다 고용주와 함께 하는 보험요금이 더 저렴한 이유다.


높은 개인별 요금을 내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할인된 단체 요율로 회원들에게 보험을 제공하는 무역 그룹에 가입하는 것이다.




재난적 의료보험은 평범하고 종합적인 보험을 들 여유가 없지만 중대한 생명변화가 일어날 경우 필요한 사람들에게 좋다.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 관광헬스케어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치명적인 의료보험의 가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 옵션으로 무엇이 적용되는지 세부사항을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관련 유형의 재난 사건을 다룰 필요가 있다.


치명적인 보장은 치료비가 엄청나게 많이 들 심각한 병에 걸린 사람들에게 최선이다.




보험 증권을 확실히 이해해서 필요할 때 추악한 놀라움이 없도록 해야 한다.


불편해 보일 수도 있지만 보험사가 보험 세부사항을 담은 보험 책자를 보내줄 때는 반드시 읽고 이해하도록 하십시오.


비록 당신의 정책이 조금 지루해 보일지라도,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이 시간을 가져라.




의사에게 처방전을 받을 때 복용량을 두 배로 늘리는 것에 대해 물어봐라.


보통, 큰 알약은 작은 알약보다 두 배가 되지 않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의 알약 분쇄기에 대한 대가를 지불할 수 있다.




보험에 관한 몇 가지 팁을 읽어보았으니, 이제 정책을 찾아보고 자신과 자신의 상황에 잘 맞는 정책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지 말아야 한다.


돈을 현명하게 쓸 수 있고 올바른 건강보험이 가져올 수 있는 마음의 평화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